기업이념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회사소개 기업연혁 조직구성 협력업체 찾아오시는길
기업이념
   HOME >  회사소개 >  기업이념

기업이념

안녕하십니까? 대성정보기술 박병찬입니다.
21세기 급속하게 발전해온 정보통신산업은 이제 더 이상 화두나 과제가 아닌 우리 산업경제의 핵심이며 일상의 한 모습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정보통신산업의 발전은 곧 모든 산업분야에 걸처 새로운 산업구조의 재편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주)대성정보기술은 '미래를 함께하는 기업'이라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고객과 직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미래의 가치를 함께 실현하고자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

(주)대성정보기술은 SI(시스템통합)사업 및 OA사업의 안정적인 성장과 함께 e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한 첨단 솔루션을 개발 및 제공하고, 축적된 기술을 이용하여 정보통신 및 e비즈니스 사업의 선두에 서겠습 니다.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지향하고, One Stop Service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신기술 교육을 통한 기술 경쟁력 제고에 힘을 모으고, 기업의 생존과 성장이 고객의 선택에 달려있음을 알고 고객 감동을 모든 업무의 판단기준으로 삼아 앞선 기술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대성정보기술은 정직과 신용 그리고 최고의 기술로 고객과 '미래를 함께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아울러 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큰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대성정보기술 대표이사 박병철
(주)대성정보기술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삼로 82   고객센터 : 1588-8065, 064)747-3244   팩스 : 064)747-3240
사업자등록번호:616-81-23340   특허등록번호 : 10-0585195   COPYRIGHT © (주)대성정보기술. ALL RIGHTS RESERVED.